2021년 사회복지관 기능보강사업 물품구입(냉난방기) 수의계약 내역 공고
페이지 정보
본문
○ 계약총괄
1. 계약명: 2021년 사회복지관 기능보강사업 물품구입(냉난방기)
2. 예정가격: 8,316,000원
3. 최초계약금액: 8,316,000원
4. 계약일자(업체선정일자): 2021. 12. 23.
5. 계약방법: 수의견적
6. 납품내역: 에어컨 납품
7. 납품예정일자: 2021. 12. 30.
8. 계약유형: 물품(수의 계약)
9. 계약상대자: (주)시원공조시스템(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거제대로 74번길 16)
10 계약사유: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거하여 2천만원 이하 1인견적에 따른 계약 진행
11. 사업장소: 1, 2층 공사 장소(설계도면 참조)
○ 대금지급
1. 선금: 0원
2. 기성금: 0원
3. 준공금:8,316,000원
4. 지급총액: 8,316,000원
5. 대가잔액 : 0원
1. 계약명: 2021년 사회복지관 기능보강사업 물품구입(냉난방기)
2. 예정가격: 8,316,000원
3. 최초계약금액: 8,316,000원
4. 계약일자(업체선정일자): 2021. 12. 23.
5. 계약방법: 수의견적
6. 납품내역: 에어컨 납품
7. 납품예정일자: 2021. 12. 30.
8. 계약유형: 물품(수의 계약)
9. 계약상대자: (주)시원공조시스템(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거제대로 74번길 16)
10 계약사유: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거하여 2천만원 이하 1인견적에 따른 계약 진행
11. 사업장소: 1, 2층 공사 장소(설계도면 참조)
○ 대금지급
1. 선금: 0원
2. 기성금: 0원
3. 준공금:8,316,000원
4. 지급총액: 8,316,000원
5. 대가잔액 : 0원
- 이전글2021년 사회복지관 기능보강사업 물품(경로식당 배식구 가림막) 수의 계약 내역 공고 21.12.29
- 다음글2021년 복사기 및 프린트 임대 업체 계약 변경 보고 21.07.28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