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년 1차 이용자 고충처리 결과 공유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서브비주얼

덕천알림

  • HOME
  • 덕천알림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덕천알림
  • 공지사항

2021년 1차 이용자 고충처리 결과 공유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덕천관리자
댓글 0건 조회 7,550회 작성일 21-02-05 14:03

본문

덕천종합사회복지관은 [운영지침 - 제6절 이용자 권리편 - 이용자지침]에 따라 지역주민의 고충 및 인권 진정 등을 위한 노력을 하고있습니다.
이에 2021년 제 1차 이용자 고청처리 결과를 지역주민들과 공유합니다.


○ 고충자: 서**(프로그램 이용자)

○ 접수일자: 2021. 2. 1.(월)

○ 고충내용: 스마트폰 교실 문의 및 개설 요구

○ 처리 내용
 - 처리일자: 2021. 2. 2.(화)
 - 처리결과: 2020년 하반기에 스마트폰 개설이 진행되었으나 수요가 높지 않은 점을 감안하여 홍보시기를 더 앞당기고, 보다 다양한 홍보방안을
                구축하여 효과적인 프로그램 홍보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함. 3월부터 스마트폰 교실이 진행됨을 알려주고, 동의한 날로부터 일주일안에
                홍보지등 홍보를 진행하는 등 홍보를 확대하고자 함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관련사이트

  • 150x50
  • 150x50
  • 150x50
  • 150x50
  • 150x50
  • 150x50
  • 150x50
  • 150x50

후원처

  • 700비어
  • gs만덕백양점
  • 그때그고기
  • 그린파리바게트
  • 대림파리바게트
  • 덕천3동주민센터
  • 덕천파리바게트
  • 두배로마트
  • 떡쌈삼겹
  • 막창구이
  • 브라우니80
  • 상하이
  • 수협
  • 신만덕파리바게트
  • 압구정불고기
  • 왕뼈해장국
  • 유치과
  • 이바돔감자탕
  • 치킨깡
  • 토종생오리농원
  • 파리바게트화명율리점
  • 프레젤
  • 해조횟집
  • 화명동 GS마트